본문 바로가기

쿠시 여행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리뷰 & 체크인 꿀팁 공유

2020년 8월

소이빈 문리버 쿠시는 강릉 여행을 했다!

숙박은 #강릉세인트존스호텔에서 적당한 호사를 누리기로 했다

 

 

호텔 프론트와 대여한 우산과 문리버언니

 

[  ★ 꿀팁 공유  ]

호텔 체크인은 4시부터인데,

오전에 미리 프론트에 도착하면 카카오톡 대기번호를 받을 수 있다! (★중요)

우리는 12시쯤 도착해서 대기번호를 받고

호텔 주변에서 (솔향한우와 카페 포이푸) 시간을 보내다가

3시반쯤 여유있게 체크인을 했다.

체크인 할때 우리 뒤에 대기팀 70팀이 있었다,,

번호표 먼저 뽑아두길 정말정말 잘했던 것 같음

 

우리 객실은 파셜오션뷰 디럭스 트윈룸이었는데 깔끔하고 쾌적했다.

호텔에서는 환경보호 차원에서 일회용 어메니티는 제공하지 않고 있었다.

 

 

우리가 묵었던 디럭스 트윈 Deluxe Twin

 

 

 

발코니에서 파셜 오션뷰(Partial Ocean)를 즐겼다

 

 

 

폭풍감동 선셋을 감상하고 있는 소이빈

 

 

호텔 주변에 편의시설들이 잘 되어 있는데,

우리는 카페&펍 포이푸가 좋았다

음악도 빵빵 크게 틀어주고, 윙도 맛있었음.

포이푸는 낮에는 서핑 클래스도 있는 듯해서 다음에는 강습도 받고 싶었다.

 

 

 

마지막으로

세인트존스호텔 1층 카페의 육쪽마늘빵은 감동의 맛이어서 추천하고 싶다.

수영하고 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암튼 육쪽마늘빵은 우리에게 큰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해주었다.. <3

 

 

강릉세인트존스호텔

비성수기때 저렴하게 또 즐기러 가야징~~~

 

< 포스팅 끝! >

'쿠시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레이스 캠프 제주 - 여자혼자여행 숙박 추천  (0) 2020.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