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시 일상

임신/출산 선물 추천 | 아기 턱받이 선물 세트

직장생활을 하다보니, 동료들의 임신/출산 소식을 축하해줄 일들이 종종 생기곤 한다.

임신/출산의 경험이 없는 나는 처음에는 아기용품에 대해 잘 몰라 선물을 고르는데 어려움을 느꼈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임신/축하 선물을 둘러보던 중 귀여운 턱받이 선물세트가 있어서 선물해보았는데,
동료들 반응이 너무 좋았다. 이후에도 축하할 일이 있으면 큰 고민 없이 턱받이 세트를 선물하게 되었다.

내가 산 아이템은 모노레임 아기 턱받이 3종 세트인데, 가격은 29900원이었다. (내돈내산...)
카톡 선물하기에 보면 여러가지 다른 브랜드의 더 저렴한 턱받이가 많이 있으니 둘러보는 것을 추천한다.

3종 세트라 선물 분위기가 물씬 나서 좋다.


선물 받은 동료들이 감동하니까 뿌듯했다.
아기 선물은 이것저것 필요 없는 것들이 많이 들어오기도 한다는데, 턱받이 만큼은 실용성이 좋았다고 한다.

 


남아 여아 상관없이 선물하기 좋은 턱받이 세트!
직장 생활 중 고민이 될 수 있는 임신/출산 선물로 너무너무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