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시 일상

피그인더가든 강남점 | 직장인 테이크아웃 샐러드 추천

회사 앞에 있는 피그인더가든 강남점
사무실 근처라 종종 먹곤 했는데,
알고보니 지인들도 멀리서 찾아오는 핫플이었다는 사실


다음주 대망의 추석 연휴를 앞두고 일이 몰린 탓에
야근을 하게 되어 간단히 샐러드를 먹으려고
오늘 다시 한번 방문을 하게 되었다.


다양한 샐러드 메뉴 중 나는 직접 재료 선택이 가능한 <마이샐러드>를 주문해보았다. 🥗

다섯 종류의 기본토핑을 선택 후
한가지의 드레싱을 선택하면 된다!

나는 기본 토핑으로는 옥수수, 적양파, 단호박, 블랙올리브, 그라나파다노와 드레싱은 올리브오일을 선택했다. 아 그리고 추가토핑으로 생연어까지~~~❣️
내취향 대로 먹으니 행복했음..🌽🧅🧀


미리 조리되어있는 스쿱메뉴는 오늘 눈여겨 봤는데,
다음에 꼭 한번 먹어보려고 한다.
트러플 머쉬룸 파스타 스쿱이 너무 맛있어보였다!


샐러드는 테이크아웃해서 회사로 돌아와서 먹었는데
아주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
재료가 신선했고, 내가 좋아하는 구성으로만 되어 있어서 정말 좋았다!
소스는 정말 딱 올리브오일만 줘서, 올리브+약간의 소금기를 좋아하는 나에게는 살짝 아쉬움이 있었다.😛
포만감은 샐러드치고는 든든하고 알찼다! 밥 먹고 야근 열심히 잘 했음 (11시까지... 또르르 마이라이프....)

어쨌든 피그인더가든 샐러드는
코로나19 거리두기로 식사할 곳을 잃은
가여운 직장인을 위한 최적의 메뉴라고 할 수 있겠다.
👏👏👏




⬇️ 피그인더가든 메뉴판 ⬇️


⬇️ 피그인더가든 강남 찾아가는길 ⬇️
https://m.search.daum.net/kakao?q=%ED%94%BC%EA%B7%B8%EC%9D%B8%EB%8D%94%EA%B0%80%EB%93%A0%20%EA%B0%95%EB%82%A8%EC%A0%90&w=tot&sq=%ED%94%BC%EA%B7%B8%EC%9D%B8%EB%8D%94&sugo=10&DA=L7T&o=2

피그인더가든 강남점 - 카카오톡 #

카카오톡 #에서 피그인더가든 강남점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